정보공유

가을맞이 뿌리염색 경기광주 미용실 감성헤어오늘에서-!

줄무늬옥수수 2022. 10. 25. 13:38
반응형

 

🍂

 

이제 가을이 찾아오고 머리를 해야겠다 생각하고

경기광주역에서 가까운 미용실을 찾던 중 

감성헤어오늘이 있는 것을 발견! 

 

 

 

청석공원 앞에 있었을 때 워낙 유명해서 

예약하기도 힘들었었는데

요렇게 경기광주역 앞으로 이전을 했다니

바-로 예약하고 머리하러 갔다. 

 

 

 

 

 

 

위치는 정말 경기광주역 바로 앞에 있어서

이편한세상아파트 사는 사람들이 오기에도 좋고

전철 이용하는 사람들이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물론 주차도 가능해서 나는 차를 가지고

1층에 주차하고 이용했다. :) 

 

 

 


 

 

 

 

 

예약제로 운영되어서 

기다리는 시간을 세이브한다던가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던가 

편안하게 머리할 수 있다. 

 

 

매장은 넓고 깨끗하다.

감성헤어오늘이라구 인테리어도 

감성적이면서 넘 예쁘다.

 

 

 

 

 

 

 

 

큰 창이 있어서 전체적으로 환하고

창 너머 테라스가 있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산이 보이는데 가을이라 너무 예뻤다. 

 

 

 

 


 

 

 

 

예약한 은동실장님의 안내를 받고, 

문제의 내 머리를 보게 되었다. 

 

 

염색을 안 한지 꽤 되어서

뿌리층이라고 하기에도 민망하게

머리가 많이 자랐고,

반은 검은머리 반은 염색머리로 

참 볼 품 없었다. 

 

 

 

 

 

 

 

 

'네~ 저 뿌염 안 했어요라'고 동네방네 자랑하는 꼴이었는데

오랜만에 머리하러와서 기분이 들떠서

감성헤어오늘 포토존 거울에서 사진도 찍었다.

 

 

 

 

 

 

 

 

 

그렇게 시작된 뿌리염색 

내가 예약한 쌤은 은동실장님이었는데

우선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고

꼼꼼하게 시술해주셔서 편한 시간을 보냈다. 

 

 

샴푸해주시면서 두피 마사지도 해주셨는데

내가 받아본 마사지중에 제일 시원했다. 

 

 

 

 

 

 

 

그렇게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있다보니 

머리가 완성이 되었다. 

 

 

색깔톤을 얼마나 잘 맞춰주셨는지

전체염색을 한 듯이 자연스럽게 나왔다.

 

 

그동안 왜 안하고 버텼을까 싶을 정도로

너무 만족스러운 염색이었다. 🌸

 

 

 

 

 

나에게 어울리게 고급스러운 브라운 색으로

가을 준비 완료! 

감성헤어오늘에서 머리 한번 하고 나면

무서워서 다른 곳으로 못간다..

 

 

항상 원하는데로 나오는 곳. 

 

 

 

 

 

 

 

은동실장님 넘 감사합니다! 

염색은 경기광주

감성헤어오늘

은동실장님께~❤️

 

 

 


 

 

 

↓감성헤어오늘 예약 문의

 

https://naver.me/xevVAtm5

 

감성헤어오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4 · 블로그리뷰 92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