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루이자 제작 영상

다빈치 리졸브로 만든 영상2 (감성 영상 만들고 싶다면?)

줄무늬옥수수 2022. 9. 7. 20:28
반응형

 

 

 

"나도 감성 브이로그 찍고 만들고 싶다!"

 

 

 

학창시절 엄마는 저희가 TV를 보는 것을 싫어하셨어요. 모든 어머니들이 그러셨겠지만. 그래도 딱 허락되는 TV프로그램이 있었는데요. '시사다큐'를 보면 혼내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때부터였나요.. 제가 '다큐3일' '감성로프동행(?)' 등등 인간미 넘치는 다큐 프로그램들을 보기 시작한 것이요. 

 

 

처음에는 혼나지 않으니까 보기 시작했는데요. 은근 보다보면 즐겁고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그때 잠시 '희망직업'을 적으라고 하면 '시사다큐PD' 적어 내었기도 해요. 그때부터 '사람들이 보고 기분 좋을 영상을 만들고 싶다'라고 은연중에 생각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취미로 사진만 하던 중. 유튜브가 빵 떴고, 감성 브이로그가 한참 유행이 되었어요. 이제는 방송국 PD가 되지 않아도 내 영상을 전세계 사람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시대가 온 것이지요. 그래서 뚝딱뚝딱 시작했던 것 같아요. 

 

 

 

지금도 한참 공부해야하고 전문가분들 따라가려면 멀었어요. 하지만 저는 저만의 감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영상을 찍고, 내가 음악을 선택하고, 하나의 작품을 만들어 가는 것이 즐겁더라구요. 그 과정에서 '다빈치 리졸브'가 너무 고마워요. '취미로는 하고 싶고, 하다가 결제했다가 그만두면 구독한게 아까운데...'

 

 

 

그래서 <영상편집 무료다운로드>를 검색하다보니 '다빈치 리졸브'를 알게되었어요. 유튜브에서 '짹PD'님이 참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하다가 모르는것이 나오면 검색도 해서 알아내고 그랬어요. 그 시간들이 차근차근 쌓여서 어찌보면 저의 재능의 한 부분이 되었어요. 참 감사하죠. 

 

 

 

3분짜리 브이로그 영상의 인트로부분! 한번 봐주세요 :) 이게 제가 두번째로 만들어본 영상입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이 영상을 보면 그 때 잠도 안 자면서 만들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애정하는 영상입니다. 

 

 

 

 


 

브이로그 영상

 

 

 

함께 예쁜 브이로그 만들어보아요! 감사합니다 :) 

 

 


▶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무료 다운 받으러가기 ↓

2021.02.16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 - 다빈치 리졸브 무료 다운 방법 / 사용 방법 (17 베타 버전)

 

다빈치 리졸브 무료 다운 방법 / 사용 방법 (17 베타 버전)

무료 영상 편집 프로그램 추천 '다빈치 리졸브' 무료 다운 방법 "영상을 취미로 시작한지 1년이 되어가네요. 유튜브 브이로그에 빠져서 '나도 저렇게 감성 영상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시작

louisaoksusu.tistory.com


▶ 다빈치 리졸브 영상 편집 강의 순서대로 보러 가기 ↓

2021.02.17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 - 무료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 리졸브 - 컷편집하기 & 툴 이해하기

2021.02.18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 - 무료 편집 프로그램 다빈치리졸브17 컷페이지 마스터하기(1)

2021.02.19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 - 다빈치 리졸브 17 무료강좌 - 영상 크기조절 / 자르기 / 안정화 / 다이나믹줌/ 속도조절 등

2021.02.27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 - [다빈치리졸브강의(블랙매직디자인)] 흔들린 영상에 손떨방효과(안정화stabilization) 주기

2021.03.03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 - [다빈치리졸브강의(블랙매직디자인)] 3D 자막으로 입체적인 영상 만들기

2021.03.04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 - [다빈치리졸브강의(블랙매직디자인)] 10초컷 음악삽입하기

2022.09.07 - [다빈치 리졸브 튜토리얼/루이자 제작 영상] - 다빈치 리졸브로 만든 영상 (유튜브 브이로그 인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