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물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속지] [PDF]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블루_가로)

줄무늬옥수수 2021. 3. 7. 00:57
반응형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 PDF]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_3]

[블루_가로]

 

 

 

 

 

 


 

처음부터 쉬운 일은 없습니다. 특별하지 않아도 작은 행동들이 나중에 큰 결과를 낳는 것입니다. 완성품은 처음부터 짠하고 등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이루려 시작이라는 것을 하고 시작을 매일 조금씩 반복하니 익숙해지고 능숙해 지는 것입니다. 그러면 본인이 원했던 완성품에 도달하게 되는 것입니다. 

 

 

 

제가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를 만든 이유는, 우리가 무작정 날씬한 몸매를 동경하고 똑같이 되기 위해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지 않게 하기 위함입니다. 무작정 굶고 무작정 격한 운동을 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성공으로 가는 길이 아님을 저도 몇번의 요요로 경험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건강한 삶을 지향합니다. 마르고 연약한 몸매는 개인적으로 저에게는 매력있지 않습니다. 어렷을적 그런 몸매를 부러워한 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나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책을 읽으려 노력하고 스스로 아름다움은 무엇인지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외적인 아름다움은 오래가지 못합니다. 그러나 먹는 것을 건강하게 먹고, 적당한 운동을 하며, 마음도 가꾸는 사람들을 보면 그 존재만으로 아름다움이 흘러나옵니다. 저는 그렇게 미의 기준이 바뀌길 바랍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를 만드는 것입니다. 

 

 

 

 

오늘 내 몸이 어떤 음식을 먹었고 얼마큼의 운동량이 있었는지 채크하는 것은 나를 사랑하는 것의 시작점입니다. 내 몸에 관심을 갖는것. 제가 공유하는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가 그런 역할을 하길 기대합니다. 

 

 

 

 

이번에는 특별히 가로버전을 올려보았습니다. 저도 아이패드 굿노트를 사용하면서 가로로된 속지를 사용하는 것을 즐기는데요. 어떨때는 세로로 사용하는 것보다 가로로 사용하는 것이 편할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아주 센스있게 가로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잘 써주시길 바랍니다! 

 

 

 

 

 

아이패드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도 컴퓨터로 사용가능하십니다! 아니면 프린트해서 쓰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핑계는 이제 통하지 않습니다 :) 후훗 모두 건강하자고 하는 것이니, 사용하지 않을 거라도 저장만이라도 해두세요!! 

 

 

 

 

 

삼일만에 끝나버릴,,, 아니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고 오늘도 포기하려는 여러분에게. 정말 많은 도움을 줄 겁니다. 동기부여 팍팍! 스스로를 알아가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겁니다. 

 

 

 

 

 

가족과 친구들과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공유해서 함께 하시길 추천합니다. 혼자서는 멀리가지 못하는 일도 함께하면 멀리 갈 수 있습니다. 지치고 포기하고 싶을 때 열심히 했을 때 기록했던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를 꺼내보아서 다시금 스스로에게 도전과 응원을 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장점

1. 다이어트 성공 루틴을 발견할 수 있다.

 

2. 피드백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을 수 있다.

 

3. 차곡차곡 쌓은 기록들은 스스로에게 다이어트 동기부여를 준다.

 

4. 작심삼일에서 벗어나게 해준다. 

 

5. 내 몸을 알고 나를 사랑하는 법을 알게된다. 

 

 

 

 

 

 

 


 

 

 

▶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굿노트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무료 공유

 

 

 


 아이패드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기록 방법 

 

▶Date: 날짜를 기록합니다. 

 

 

D-day: 디데이를 정해놓고 싶다면 디데이를 기록합니다. 예를들어 바디프로필을 찍는 것이 예약되어 있다면 바디프로필의 날짜를 디데이로 정해놓고 다이어트 욕구를 불러줍니다. 디데이를 세면서 더 열심히 할 수 있겠죠?

 

 

▶목표몸무게/현재몸무게: 목표한 몸무게가 있다면 적어줍니다. 그리고 현재 몸무게와 비교하면서 목표 몸무게로 다가가는 본인의 몸무게를 보면서 힘은 냅니다. ※목표 몸무게를 너무 극단적이게 적으면 안됩니다. 현재 본인 몸무게에서 최대 3kg가 적당합니다. (*단기 목표 몸무게를 적는다) 그리고 목표 몸무게를 달성한 후 그 다음에 새로운 목표 몸무게를 정하면 됩니다. 

 

 

▶오늘식단: 오늘 먹었던 모든 식단을 적습니다. 사소한 것이라도 적어주세요. 그래야 나의 식습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식을 점심과 저녁 사이에 먹었다면 간식칸에 먹은 간식을 적고 ()안에 먹은 시간대를 작정합니다. (저는 일하면서 항상 비슷한 시간에 간식을 먹었더라고요. 기록하고 나서 깜짝 놀라서 그 뒤로는 의식적으로 안 먹게 되었습니다.)

 

 

▶식단피드백: 오늘 먹은 식단을 분석합니다. 제가 위에서 간식을 먹는 주기적인 시간대를 발견하고 다음에는 그 시간대에 간식을 먹지 않겠다 한 것 처럼 여러분도 여러분의 식단을 보면서 새로운 다짐을 적어줍니다. 그리고 어제보다 나아진 본인의 모습이 있다면 아끼지말고 스스로를 칭찬해줍니다. 예를들어 제가 어제는 라면을 먹었는데 오늘을 라면대신 곤약면을 먹었다면 "라면이 너무 먹고싶었는데 곤약면으로 라면을 대체했다! 완전 칭찬해!! 내일도 만약 라면이 먹고싶으면 곤약면이나 다른 것을 먹자" 이렇게 적어주는 겁니다. 

 

 

▶오늘운동: 오늘 했던 운동들을 다 기록합니다. 거창하지 않아도 됩니다. 예를들어 출근길 엘리베이터 대신에 계단으로 올라간 것을 적어도 됩니다. 30분 산책한 것도 적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조금씩 조금씩 늘려가는 겁니다. 

 

 

▶운동피드백: 전문가는 아니지만 본인이 먹는량에 비해 움직임이 얼마나 되는지 본인이 알 수 있습니다. 본인의 운동량이 어느정도였는지 어떤 운동을 더 해서 해볼지 피드백 해봅니다. 

 

 

 

 

 

 

 

 


▶아이패드 다이어트 플래너 다이어리 속지 PDF 무료 공유 

 

 

 

굿노트다이어트플래너_블루_가로.pdf
0.10MB

반응형